상품소개 [활성파동염]_원용코리아
파이워터 원천기술 제휴회사_원용코리아 파이워터 원액, 파이워터 정수기, 파이워터 활수기, 파이워터 필터, 파이워터 화장품등 파이워터제품. 파이워터 원천기술_원용코리아

    

 
파이 솔트 : 활성파동염(피라미드 솔트)

파이-테크놀로지에 의한 기능성 소금, 활성파동염(Vital Organic Salt)입니다.
일반 소금의 결정구조는 정육면체이지만, 활성파동염(VOS)은 강력한 생명 에너지를 지닌 피라밋 결정입니다. 이러한 결정구조 때문에 피라밋 솔트(Pyramid Salt)라고도 부릅니다.

용량 : 50 g
사용방법 : 염수(鹽水), 염약(鹽藥), 염탕(鹽湯) 으로서의 이용 (사용설명서 참조)




파이소금은 간수와 각종 불순물들을 완전 제거시킨 천연의 바닷물을 특수한 방법으로 장기간에 걸쳐 파이화한 것으로, 염화나트륨 외 수십종의 각종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피라미드 결정구조로 강한 생명에너지를 지니고 있고, 파이화된 Vital Organic 활성화 능력이 기억되어 있으며, 파동을 주입시켜 불가사의한 생체에너지가 발산되고 있습니다. 더욱이 그 성분이 이온화 되어있어 섭취시 저항없이 몸에 흡수됩니다. (일반소금은 하루권장량 10g 이하지만 파이소금은 양에 제한을 받지 않습니다.)
이 피라미드 결정형을 가진 활성파동염의 불가사의한 현상은 체험으로 지금껏 경험치 못한 놀라움을 경험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활성파동염, 파이소금은 시중의 소금들과는 전혀 효과가 다른 특수한 소금으로, 이상적인 최고품의 소금이라고 말해도 지나침이 없습니다.)
<피라미드 구조의 강한 생명 에너지와 생체 파동을 지닌 활성파동염은 파이워터와 공용하면 상승효과로 보다 더 생체에 이로운 결과가 나타납니다.>

 









 
 
   
   
 
양전자식염(포지솔트Ⅱ세)
 

파이워터 시스템 응용 양전자(Positron) 식염 『포지쏠트 Ⅱ세』는 귀하의 건강증진과 미각의 추구에도 공헌합니다. 인간을 포함한 생물은 태고적부터, 바다에서 태어났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즉 지금까지도 인간의 체액은, 해수의 성분에도 가깝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학자나 연구자가 그의 체액의 성분 중 여러 가지 물질이 해수(바닷물)와 같은 성질을 갖는 상태로, 체내에 존재하고 있다고 생각되어져 왔습니다. 그리고 생물의 생체 내를 구성하고 있는 물 “水”=파이워터 가 발견되어져, 생체 외의 “水”과 생체내의 “水”=파이워터 가 전혀 다른 상태로 존재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고, 태어난 결과, 해수의 성분도 생체 내에서는 바다로 있을 때와 다른 성질을 갖는 상태로 존재한다는 것이 해명되어졌습니다.
이 이론을 중심으로, 당사 연구소에서는 다방면의 응용연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만, 그의 제 1탄으로 이때, 바닷물(해수)을 원료로한 양전자식염-『포지쏠트 Ⅱ세』을 여러분에게 제공하게 되었습니다. 생체내와 같은 성질을 갖는 『포지쏠트 2세』는 그 소재가 본래 갖고 있는 풍미와 미각과 영양을 그대로 갖고있고, 부패의 제일 원인인 산성물질을 『포지쏠트 2세』가 갖고있는 양전자 『포지트론(Positron)』로 불활성화하여, 말하자면 부패를 저지한다는 뜻입니다. 즉, 다방면의 대상물에 활용이 가능하고, 종래의 살균을 주체로 한 방부제와 같은 화학작용은 전혀 없습니다. 건강증진과 미각의 추구에 초점을 맞춘 획기적인 양전자 식염으로 하여, 여기에 『포지쏠트 Ⅱ세』를 자신을 갖고 추천합니다.

보관방법 : 상온에 보관.
   
   
  『포지쏠트 Ⅱ세』의 사용방법

전체 요리에 사용하여 주십시오.
맛이 순하게되어, 전체의 요리가 맛이있게 됩니다.
간장, 소스, 식초등 1리터에 대하여, 약 0.5g(적어도 스픈1/2배)의 비율로 첨가합니다.
맛이 순하게 되고, 전체의 요리맛이 좋아집니다.
된장 1Kg에 대하여, 약 2g(적은스픈 2)의 비율로 첨가하여 잘 혼합합니다.
맛이 순하게되고, 된장국등의 요리가 맛이있게 됩니다.
요리전에 생선, 고기등의 신선한 식품에 조금씩 뿌립니다.
비린 냄새가 없어지고, 요리가 맛이 있어 집니다.
밥을 지을때 약간량(한줌; 한손끝분량)을 첨가합니다.
밥맛이 좋아지고, 식어져도 또한 밥맛이 좋아집니다.
김치류 젓갈류등을 만들 때 사용합니다.
김치류는 여름철에도, 상온에서 담그는 일이 가능합니다.
시판의 김치류, 젓갈류에 조금씩 첨가하여 혼합합니다.
맛이 순해지고, 보존기간이 길어집니다.
조개류의 모래를 토해낼 때, 조금씩 뿌립니다.
원기가 회복되어, 많은 모래를 토해냅니다.
욕조탕에 큰 스푼으로 1~2스푼 정도 첨가합니다.
몸이 따뜻해집니다. 아토피성 피부염, 피부미용에도 쓰십시오. 남은 탕의 물은 식물에 뿌려주면 발육이 잘 됩니다.
※ 소금의 농도로, 욕실내에 기구류등의 해는 없습니다.
이를 닦을때에 사용하십시오.
구강 건강에 좋습니다.
그 외에 여러 가지로 시험해 보십시오.


[ 식염(소금)의 메모(Memo) ]
천연의 해수염은 본래 백색입니다.
천일염도, 암염도 먼지나 진흙을 제거하면 백색이 됩니다.
간수(MgCl2)가 있어도, 없어도 착색되어있는 원인은 쇠녹, 흙, 진흙등의 물질입니다.
자연염도, 화학염도 「간수(MgCl2)가 있기 때문에 황색, 색이 있기 때문에 자연염」이라고 말해서는 안됩니다.

[ 식염의 4대 미각 ]
나트륨(Na) : 매운 맛
칼륨(Ca) : 단 맛
마그네슘(Mg) : 쓴 맛
칼륨(K) : 신 맛

「알고 있습니까? 전기적으로 만든 식염과 파이화로 만든 식염의 차이」

◎ 전기적으로 만든 식염.
우리들의 체액에 있는 염류(소금)와, 다른 성질의 상태로 되어있습니다.
주로 이온 교환막 방식등, 전기의 이온반응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혀에 갑자기 자극받는 매운맛이 있습니다.
물에 녹으면 금속류가 녹이 쉽게 쓰는 상태의 소금물로 됩니다.
체내에 섭취되면, 이온의 작용으로 혈액이나 체액을 달라붙는 상태로 하여, 많은 병을 일으키는 원인이 됩니다.

◎ 파이화로 만든 식염. 『포지쏠트 Ⅱ세』
우리들의 체액에 있는 염류(소금)에 같은 성질의 상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파이워터 시스템의 자기적인 반응에 따라 만들어졌습니다.
혀에 자극이 없이 감미운 맛이 있습니다.
물에 녹으면 금속류가 녹이 쓸기 어려운 상태의 소금물이 됩니다.
체내에 섭취되면 자기적으로 된 염류(소금)의 작용으로 혈액이나 체액을 부드러운 상태로하여, 건강에 아주 좋습니다.

 

  
 
본 사이트의 모든 내용은 원용코리아에 의해 제작되어 저작권의 보호를 받고있습니다.
내용의 일부 또는 전부를 무단복제하여 사용하는 것은 법률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 WonYongKorea Inc. All right Reserved. E-mail : piwater@wonyong.co.kr
본사: 경남 김해시 어방동 607 인제대학교 의생명공학동 1105,1106,1108. 상담 및 주문전화: (055) 326~7201 / 7206